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끔 바이러스보다 더 성가신 백신 프로그램 'Avast Free Antivirus'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법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이 백신 프로그램은 인터넷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깔려있거나, 깔아야 진행이 되게 만들어 놓아 깔려있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의도치 않게 깔았을 경우 다른 백신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삭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1. 가장 편한 방법으로 검색창에 Avast Free Antivirus를 적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앱이 뜨고 왼쪽에 보면 제거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거를 클릭해 줍니다.(또는 검색창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검색하여 들어가도 됩니다.)

 

2. Avast Free Antivirus를 찾으면 제거를 눌러줍니다.

 

3. 창이 뜨면 제거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에 뜨는 화면에서도 '예'를 눌러줍니다.

 

 

4. uninstalling을 눌러주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에 약간의 설문조사가 나오는데 아무거나 눌러줍니다. 나중에 다시 시작으로 체크되어 있는데 확실하게 하시려면 컴퓨터 다시 시작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5. 여기까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그 다음은 

files.avast.com/iavs9x/avastclear.exe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프로그램 하나를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avastclear 프로그램으로 avast free antivirus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제거전용프로그램 입니다. 다음을 받아서 실행시켜줍니다.

 

6. 프로그램이 켜지면 Windows 안전모드에서 실행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상관없으니 아니요를 클릭합니다.

 

7. 프로그램 위치를 확인한 후 제거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도 '예'를 눌러서 제거를 진행해 줍니다.

 

8. 마지막으로 컴퓨터 다시 시작을 눌러줌으로 제거가 끝이 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컴퓨터 상식' 항목에 여러가지 컴퓨터 상식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둘러보고 가세요.^^&

오늘도 기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