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수입
최근 계정 활동에서 발생한 수입을 추정치로 보여주는 금액으로 오늘, 어제, 이번 달 현재까지 및 지난 달에 대한 예상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
광고단위
광고 단위는 애드센스 광고 코드 하나를 추가하여 게재되는 Google 광고 1개 이상을 말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의 광고 페이지에서 광고 단위를 만들고 맞춤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뷰
보고서에서 페이지뷰는 사용자가 Google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를 조회할 때마다 집계됩니다. 이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의 수에 상관없이 페이지뷰 1회로 기록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 단위 3개가 있는 페이지를 두 번 조회한 경우 페이지뷰 2회로 기록됩니다. |
페이지 RPM
1,000회 노출당 페이지 수익(RPM)은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 페이지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0.15 / 25) * 1,000). |
노출수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다운로드되기 시작하면 노출 1회로 집계됩니다. 노출수는 광고를 로드한 광고 단위(콘텐츠 광고의 경우) 또는 검색어(검색 광고의 경우)의 수와 같습니다. 노출수 집계에 대한 참고사항양방향 광고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및 미디어 인증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는 다른 업계 단체와 협력하여 노출 측정을 위한 업계 표준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여기서는 형식 및 플랫폼에서 노출수가 집계되는 방식을 표준화하는 지침을 권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에서 광고 노출수를 집계하는 표준이 광고가 게재될 때 노출수를 집계하는 것에서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다운로드되기 시작할 때(즉, 광고가 페이지에 로드되기 시작할 때) 노출수를 집계하는 것으로 향상되었습니다. |
CPC
CPC(클릭당비용)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게시자가 벌어들이는 금액입니다. 광고의 CPC는 전적으로 광고주가 정하는 것이며, 광고하는 제품에 따라 광고주가 클릭당 지불하려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
페이지 CTR
페이지 광고 클릭률(CTR)은 광고 클릭수를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값입니다. 페이지 CTR = 클릭수/ 페이지 조회수 예를 들어 페이지 조회수가 250회이고 클릭이 2번 발생한 경우 CTR은 0.8%입니다. (2/250=0.8%) |
출처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opic/19363?hl=ko&ref_topic=3373519
'생활정보, 시사, 연예,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트넘 아스날전 손흥민 평점 (0) | 2019.09.02 |
---|---|
구혜선 은퇴암시하는 인스타?!!(구혜선 잠정은퇴) (0) | 2019.09.01 |
반도체 소재부품장비 기술인력 300명 본격 양성 (0) | 2019.08.27 |
초인지 전략 (0) | 2019.08.27 |
인지발달이란? (인지발달의 과정) (1) | 2019.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