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꾼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저는 먹어보고 정말 맛있었던 곳만 포스팅하는거 알고 계시죠?ㅎㅎ

오늘은 프렌차이즈점이긴 하지만 처음 먹어봤고 정말 맛있게 먹은 본설렁탕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본설렁탕

설렁탕, 국밥, 곱도리

031-781-3927

매주 일요일 휴무


본설렁탕 집 주변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그때마다 앞간판의 빨간 국물의 설렁탕, 순댓국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항상 언젠가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당연히 가자마자 빨간 국물로 주문하였습니다.^^

홍설한우순댓국

 

위와 같은 비쥬얼입니다. 안에는 아래사진과 같이 옛날 순대가 들어있습니다.

 

한우 사골육수 베이스로 만들어 국물이 아주 부드럽고 빨간 국물의 매콤함이 이 부드러움과 만나 절묘한 맛을 냅니다.

밥을 말아먹는데 국물과 아주 잘 어울려 한 공기 금방 뚝딱했습니다.ㅎㅎ

반응형

백설만둣국

 

 백설만둣국 또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게마다 기본 맛 레벨이 있는데 이 기본 맛 레벨이 상위레벨이었습니다.

사골 국물이 진하고, 부드러웠으며 만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이 부족하면 밥을 따로 시켜 말아드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저희는 사장님이 밥을 서비스로 하나 주셨어요.ㅎㅎ

항상 지나가면서 먹고싶다 먹고싶다 생각하게 만든 이 간판...

 

사실 이 옆쪽 식당들이 국밥집이 정말 많은데요. 

앞으로 저는 이곳을 애용해야겠습니다.ㅎㅎ 

설렁탕, 순댓국 좋아하시는 분들!! 또 빨간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추천합니다.

가보시고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