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Cafe거부기 앤 쿠펫 판교점입니다.


Cafe거부기 앤 쿠펫 판교점

거북이 파충류 카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8 파미어스몰 지하 1층


영화 '탑건'을 보려고 하는데 근처 영화관은 시간대가 잘 안 맞고 좀 먼 곳까지 찾다 '롯데시네마 판교점'을 발견하고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남다 보니 둘러보는데 1층에 아래와 같은 도마뱀 종류가 있었습니다. 얘들은 전시용으로 따로 전시되어 있어서 좀 불쌍했어요ㅠㅠ 얘기들이 움직여보라며 문을 두들기는데 불쌍.... 전시용은 따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한번 구경다녀오자 하여 내려가봤어요. 카페 이름은 Cafe거부기 & KOOPET이에요.

카페 안은 꽤나 컸어요. 입장료가 있어요~ㅎㅎ
안에는 수족관 및 거북이들이 있어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진짜 짱 큰 거북이 무리들이 있어요. 참신한 관경들!!ㅎㅎㅎ 진짜진짜 신선해요.ㅎㅎ

진짜 짱큰 거북이 무리들

그 옆 쪽에는 파충류 무리들이 또 있어요. 생전 처음 보는 동물들도 많았어요!! 도마뱀 종류 부터 뱀들까지!!


카페 옆에는 파충류들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 있어요!! 카페 다녀오신다면 여기도 꼭 들러보세요... 카페보다 더욱 참신해요!! 여기는 입장료 없이 그냥 들어갈 수 있으니 방문을 추천드려요.ㅎㅎ

아래 Price 보시나요.... 아래 사진들의 킬포는 가격이에요. 파충류들이 비쌀 수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이정도 비쌀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ㅎㅎ

500,000원인 오네이트 유로
90만원인 남부 레오파드 육지거북

이 친구도 정말 비싼 친구에요... 140만원 짜리 도마뱀..

아래는 한쌍에 300만원 짜리에요... 대박

스네이크 존이에요. 여기는 저 통 하나하나에 뱀이 들어있어요!!

크레스티드 게코 존이에요!! 여긴 작은 도마뱀들이 있어요!!

시선강탈의 뱀목거북...

알을 보관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파충류 상점은 그렇게 큰 것도 아니었는데 구경하다보면 1시간 후딱 가더라구요.
파충류 보는 걸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어렵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 데리고 한 번 방문해보시면 아이들도 어른들도 참 재밌는 시간이 되실 것 같아요.ㅎㅎㅎ 롯데시네마 건물이니 영화까지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추천드려요~~ 방문 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고 오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