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위에서 정말 많이 추천받은 카페 루트 플랜트를 다녀와봤어요^^


루트플랜트

식물이 가득한 루프탑 카페

커피, 크로플, 피자 종류

031-714-0221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수레실길 156 루트플랜트


 

 주위에서 음식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다는 추천을 받고 계속 가봐야겠다 생각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너무 예뻐서 기분 좋게 들어갔어요.ㅎㅎ

스콘은 벌써 바닥 나있더라구요.ㅎㅎ

맛있어 보이던 케익
음료 메뉴판

 저희는 콰트로 포마지 파자와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그란고멧(마일드)원두와 산미가 없는 탑블레이버(다크)로 주문을 했어요.

저는 역시 아메는 산미가 없는 것이 좋더라구요. 탑블레이버가 더 맛있었어요.ㅎㅎ(개인차!!)

중요한 것은 커피가 계속 리필 된다는 것!!!! 부족하시면 리필 해달라고 하면 다시 새 것 처럼 주세요.ㅎㅎ

피자 브런치 디저트 메뉴판

 

곳곳에는 식물들이 이렇게 예쁘게 나열되어 있어서 보고만 있어서 기분이 정화되고 상쾌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건물 밖 정원

여기서 부터는 2층이에요~ 

2층에 있는 루프탑이에요. 분위기는 좋아보였으나 아직은 더우니 패쓰~ㅎㅎ

 

보통 이런 감성 카페들은 음식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전~ 혀 아니였어요. 피자와 크로플 모두 비쥬얼 대박에 맛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크로플은 양 쪽을 눌러보시면 중앙이 비어 있어요. 그 안으로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먹으면 진짜 짱 꿀맛!! 

저 소스는 오히려 너무 달아서 안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근데 참고로 피자와 크로플을 한번에 시킨 건 잘못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피자가 맛있는데 크로플의 아이스크림이 자꾸 녹으니 피자를 다 못먹고 자꾸 크로플을 먹어야되니 여유있게 즐기지 못한 것 같아요.ㅎㅎ

3명 이상이면 저렇게 주문해도 상관없을 듯 하지만 2명 정도면 하나를 먹어보고 다음 걸 시키는 것이 베스트이지 않을까해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루트 플랜트 방문기였습니다.

원래 한 번 다녀온 곳은 잘 안가는데 여기는 꼭 다시 오고픈 그런 카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로 다녀오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감사합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