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광주 맛집 추자리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맛집 포스팅이네요, 오랜만에 정말 제 입맛에 딱 맞는 맛집을 발견했어요ㅎㅎ

이미 맛집으로 이름나서 많이들 아실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추자리 막국수입니다.^^


추자리 막국수

물, 비빔 막국수(코다리 막국수, 육개장, 수육, 찐만두)

영업시간 : 11:00~21:00(16시~17시 브레이크 타임, 20시 라스트 오더)

경기 광주시 오포로859번길 6


1. 소불고기가 매우 맛있다...

둘이 가서 막국수를 하나씩 시키면 소불고기가 나옵니다. 근데 이 소불고기가 매우 맛있습니다.... 

그저 서비스 차원으로 배를 채우기 위해 주는 것이 아니라 진짜 찐 맛있는 소불고기가 나오니 기분이 매우 좋아지고 잘 찾아왔다는 생각을 들게합니다.

 

2. 심심하지 않은 간!! 매우 맛있는 양념들

 예전에 다른 맛집이라고 소문난 막국수 집을 가보면 뭔가 심심하기만 하고 크게 맛있지는 않은 곳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물막국수도. 비빔 막국수도 육수, 양념의 맛이 확실합니다. 비빔 냉면은 확실한 새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고 물막구수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강렬합니다.

 

3. 환상의 조합!! 막국수와 소불고기의 조화가 이렇게 좋았어??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의 막국수를 먹다보면 살짝 추운 느낌이 들고 짭조름한 맛이 땡깁니다. 그 때 야채들과 함께 소불고기 한 입 먹어주면 입안에 막국수 향은 또 온데간데 없고 소불고기 향만 가득합니다. 거기에 소불고기 국물을 숫가락으로 한 숫갈 퍼먹으면 몸이 다시 녹습니다... 그러면 다시 막국수가 땡기게 되고 막국수를 맛있게 먹다 보면 소불고기가 또 땡기게 되고 그것의 무한반복이 옵니다. 막국수가 소불고기랑 이렇게 잘 어울리다는 것은 정말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4. 푸짐한 양... 훌륭한 포만감!!

 양이 매우 푸짐합니다. 둘이 가서 막국수를 시키면 소불고기까지 주는데 일단 막국수의 양이 많다보니 다 먹고 나올 때의 그 포만감이 엄청났습니다.ㅎㅎ

 

 

아래와 같이 싹다 비웠네요.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미 방송을 타서 소문 많이 난 맛집입니다. 막국수, 소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셔서 맛있게 식사하고 오시면 좋겠네요!! 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클릭 또는 댓글을 달아주시길 부탁드리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