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신논현역 맛집 하이디라오 훠궈!! 계속 생각나는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신논현역에 있는 맛집 하이디라오 훠궈입니다.

전에 성남에서 훠궈를 먹어봤는데 별로였어서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요. 이번에 가서 훠궈에 매력에 정말 푹 빠졌답니다.ㅎㅎ


하이디라오 훠궈[서초지점]

훠궈 음식점

신논현역 7번 출구에서 66m

매일 10:00 ~ 05:00 (3:30 라스터 오더)


 

2. 매력적인 맛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디라오 훠궈는 중국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메뉴를 주문하면서 부터 평소에 가던 가게의 메뉴 주문 방식과는 달라서 색다른 경험이라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아래 보이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합니다. 

 

일단 훠궈를 주문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탕을 어떤 것을 고를 것이냐 인데 2가지탕과 4가지탕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탕에는 청유마라훠궈, 삼선탕, 토마토탕, 버섯탕이 있습니다.

저희는 4가지 탕을 시켜 청유마라, 삼선, 토마토, 버섯 탕을 모두 시켜봤습니다.ㅎㅎ

 

4가지탕을 시키면 위 사진처럼 나오게 됩니다. 처음 가보신다면 저는 4가지 탕을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되도록 많은 맛을 느껴봐야죠.ㅎㅎ

반응형

 

 그리고 야채와 고기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처음에 시킬 때는 비싼 듯 하지만 시키고 나중에 계산해보면 사실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다음 맛있으면서도 색다른 경험 두 번째!! 소스 입니다. 

소스의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소스 배합법이 나와있고 이 소스 배합법이 7가지나 돼서 종류별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는 3번째 완자 간장소스를 만들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들이 만든 소스들도 다 맛있어서 어떤 것을 추천드리기는 어렵네요.ㅎㅎ

 부드러운 느낌의 버섯탕과 크림탕도 먹기 편해서 좋았고, 토마토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는 너무 매워서 먹기 힘들었는데 다른 친구들은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

먹다가 기침 한 번 하면 매워서 난리납니다..ㅋㅋ

 

3. 시설

 

대기석부터 잘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좋았습니다.

들어가면 테이블이 매우 많고 굉장히 큰 가게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그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분위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식당이었습니다.

물론 직원들도 정말 친절합니다.ㅎㅎ

가셔서 즐거운 식사 해보시기 바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