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태전동 맛집 로사 안젤라 피자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전동 맛집 로사 안젤라를 다녀왔습니다.
태전동이라는 동네의 한 상점 안에 있는 피자 파스타 가게 인데요. 지나가며 간판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들어왔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로사 안젤라 경기광주점

이탈리안 음식점
영업시간 11:00 ~ 21:00
경기 광주시 태전중앙로 14 서원프라자 1층
태전동 702-18
피자, 파스타, 리조또




2. 메뉴

메뉴는 아래와 같이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다 맛있어 보이지만 저희는 누룽지 파스타, 뚝배기 파스타 이런 것들이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
빠네도 대학생 때 많이 먹고 먹고 싶었는데 한참 못 먹었는데 메뉴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3. 뽀모로제, 누룽지 파스타, 마늘빵 주문!!

원래 로제 파스타를 좋아해서 로제 파스타를 하나 주문! 그리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 누룽지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에 마늘빵이 있어 이건 어떨까 하고 주문해 봤습니다.


먼저 나온 마늘빵!!
마늘빵이 음식으로 바로 나오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다시 가도 마늘빵은 시킬 것 같아요.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로제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개의 조합도 굿굿!!

누룽지 파스타도 나왔습니다.ㅎㅎ
안에 누룽지가 들어있는데 맛있습니다.
로제에 누룽지 파스타까지 먹으며 여기 또오자라고 다짐을 했답니다.ㅎㅎ

앞으로 태전동 오면 여기서 밥 먹어야겠습니다.ㅎㅎ


※ 다른 식사들

빠네
매콤 뚝배기 파스타

3. 시설

가게가 크진 않습니다.
안에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닌데 사람이 항상 많은 느낌이더라고요.

주차도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건물 맞은편에 공터가 있는데 거기에 대고 걸어오시면 될 것 같아요.
건물 내 주차장도 있는 것 같은데 불편해 보여요.ㅎㅎ


아무튼 자주 가는 곳에 맛집을 알게 되서 또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태전동 사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ㅎㅎㅎ
가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