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경기광주 화담숲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담숲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경기광주의 화담숲을 다녀온 후 어디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 맛집으로 소개된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를 갔습니다. 

얼큰한 국물처럼 보이는 빨간 국물이 화담숲에서 많이 걸어 피곤하고 약간 차가워진 몸을 녹여줄 것 같았습니다.


경기 광주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화담숲 직영점

031-767-3224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73

 - 메뉴 -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샤브샤브+손칼국수+볶음밥)(빨갛게, 하얗게) - 9,000원

쫄깃한 새우만두 - 9,000원

왕만두 - 6,000원


 

2. 손 칼국수

 미나리의 향이 매우 좋고 얼큰한 국물이 몸을 따듯하게 녹여줍니다. 

화담숲을 돌며 몸이 약간 차가워진 상태였는데 뜨근한 국물을 먹으니 몸이 쫙 풀리더라고요.ㅎㅎ

 

 요즘 물가에 9,000원에 이정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 나올 때는 적어보여도 볶음밥까지 하면 배부르게 먹고 포만감있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김치가 손 칼국수 면과 매우 잘 어울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시설

 큰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지만 저녁 시간에 맞춰가면 화담숲 갔다가 나오신 분들의 차가 많아 주차라인에는 차가 꽉 차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차를 못 댈 정도는 아닙니다.^^

저희가 갈 때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긴 했습니다.ㅎㅎ

손칼국수 건물은 꽤나 큰 편이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번호표는 없었고 그냥 대기하라고 해서 대기하고 있었는데 저희보다 늦게 온 팀을 먼저 들여보내줘서 약간 화나는 상황이 있긴했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나올 때는 매우 만족스럽게 나왔답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