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부터 해서 지금까지 캠핑붐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많은 캠핑족들이 흥미로워 할 만한 장소를 다녀와봤어요. 

바로 고릴라 캠핑입니다!!


고릴라 캠핑(용인점)

다양한 캠핑 용품 판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포은대로 896번길 28-32

070-7769-7321


 저는 캠핑을 너무 해보고 싶지만 아직 실천에 옮기지 못했는데요.

고릴라 캠핑은 캠핑 하지 않는 사람이 가서 구경해도 볼만하다는 말에 다녀와봤습니다!! 결과는.. 정말 그렇더라고요ㅎㅎ

 

정말 캠핑 용품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캠핑가는게 아니더라도 필요해 갖고싶은 물건들이 꽤나 있었어요.

다양한 아이스박스 및 보냉가방들

 부탄가스 및 그 외 가열할 수 있는 기구들이 많았는데요... 정말 사고 싶은 것 분야 중 하나였어요ㅎㅎ

 

와플팬... 이런것도 캠핑가서 많이 사용하나보네요

숯도 다양하게 판매하더라고요.

 남자들이라면 왠지 그냥 갖고 싶은 침낭....ㅎㅎㅎ 쓸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지만 갖고 싶었어요!!

반응형

 다양한 렌턴들은 캠핑가서 분위기를 근사하게 해줄 것 같았어요. 위의 렌턴들 외에도 분위기 내는데 최적화된 led 렌턴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여기서부터는 2층 전시장입니다.

여기서 정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ㅎㅎ

저 안에 있는 누을 수 있는 야전침대도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정말 갖고 싶은 품목1순위 였습니다.

집에라도 두고싶은...ㅎㅎㅎ

 

 

이렇게 고릴라 캠핑장을 한 시간 정도 둘러보았는데요ㅎㅎ 

캠핑족 아닌 사람도 정말 캠핑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캠핑하고 싶은데 아직 시작을 못하신 분들은 가서 캠핑 느낌받아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고릴라 캠핑장은 용인점 뿐만 아니라 평택점, 송도점, 화성점, 수원점, 천안점, 안양군포점, 이천점, 경기광주점, 성남점, 안산점, 남양주점, 하남점, 광명점, 시흥점, 대구점, 의정부점, 대전점, 원주점, 일산점, 울산점, 청주점, 인천점, 부천점, 파주점, 서울 강변테크노마트점, 은평점, 서울양평점, 김포점, 대구점, 김해점, 서산점, 부산사하점, 포천점, 춘천점, 양주점, 충주점, 세종점, 경주점, 구미점, 가평점, 광주점, 창원점, 제주점, 목포점, 포항점, 부산점, 순천점, 전주점, 강릉점, 군산점, 양산점, 진주점, 안동점, 거제점 등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용인점 지도 남기고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릴라 캠핑 용인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