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꾼입니다.
요즘 가성비 끝판왕으로 등극한 qcy t3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qcy t1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qcy t3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3만원대에 구입하였습니다. 요즘에는 만원 정도 오른 4만원대에 판매되는 것 같더군요

qcy t1과 t3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qcy t1에 비하여 t3가 좀 더 디자인적인 면에서 세련된 느낌이 있습니다. t1은 귀에 꼽으면 좀 많이 튀어나오는 감이 있는데 그에 비해 t3는 좀 더 부착되어 보기 좋습니다.

★qcy t1에 비해 t3가 좀 더 통화음질이 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디자인부터가 t3는 아이폰의 디자인과 비슷하게 콩나물 모양처럼 꼬리가 입가쪽으로 내려옵니다. 이게 좀 더 통화음질을 개선시킨 듯 합니다.

★qcy t1은 모노이어폰, 즉 이어폰 한쪽만 나오게 하는 기능을 안쓰고 t3는 한쪽만 사용할 수 있게하는 모노이어폰 기능을 사용합니다. 그냥 얼핏 보면 당연히 한쪽만 사용하게 하는 기능이 좋아보이지만 실상 이게 짜증나게 할 때가 좀 있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케이스에서 양 쪽을 뺏는데 또 한 쪽만 나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럼 다시 초기화해서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이게 익숙해지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용하면 되긴 하는데 처음에는 좀 짜증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둘 다 사용해본결과... t3가 좀 불편한 점은 있어도 디자인 적인 면! 통화음질(그렇다고 좋은건 아님...)면에서 t3를 더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디자인부분 신경 덜 쓰시고, 귀찮은거 싫어하시는 분께는 t1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개봉기 및 비교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당. (어쨌든 블투이어폰은 참 편하고 좋습니다. 고민중이시라면 어떤 것이든 사용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