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이 더운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하여 전남에 아주 시원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꽃사슴 산장입니다.(맛집은 기록용이며 절대 광고는 받지 않습니다.)


꽃사슴 산장

흑염소 떡갈비, 뼈없는 닭 숯불구이

전라남도 광양시 봉강면 성불로 1309-54

061-762-7902


 이곳에 가게되면 좋지만 참 가는 길이 좋진 않습니다. 산으로 깊이깊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올라오는 길 그 자체가 계곡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니 오시면서 계곡을 구경하며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들어오시면 다음과 같이 테이블들이 여럿 놓여져 있습니다.

 안 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 풀장이 있고요.

 반대 쪽, 그러니까 밥 먹는 곳 바로 아래로는 저런 계곡이 있습니다. 주문을 이따가 한다고 하고 계곡에서 놀다가 와도 되고, 밥을 먹고 한참 놀아도 되고 식당 주인께 얘기하면 다 그렇게 하라고 해주시더라고요. 여기는 정말 위쪽이라 물이 아주 맑고 놀 곳도 적당히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누워서 쉴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아이들은 물놀이를 한참하다가 올라와서 저기서 한 숨 자고 음식을 먹는 거 같아요.ㅎㅎ

 

 이곳의 매인 요리는 흑염소 떡갈비와 닭 숯불구이 인데 저는 여기 여러번 와봤지만 흑염소 떡갈비는 먹어본적이 없고 항상 닭 숯불구이를 시켰던 것 같습니다. 

 닭 숯불구이 밑반찬으로 쌈장이 나와서 보통 쌈장을 찍어먹는데 저는 소금을 따로 달라고 해서 소금을 찍어먹었더니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저같은 소금파들은 참고하세용~ 

 다 먹고 마지막 녹두죽을 주는데 이건 제 입맛엔 그냥... 

아무튼 계곡에서 잘~ 놀고 맛있는 것도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

자녀있는 부모님께는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아요.ㅎㅎ 더운 여름 이곳에서 하루 어떠세요?^^

 

이 블로그에 제가 직접 다녀와서 적어본 다른 전남 맛집들도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클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