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꾼입니다.^^ 

오늘은 여수탕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ㅎㅎ 

지인의 추천으로 가본 곳!! 바로 '섬섬참숯장어' 입니다.


섬섬참숯장어

장어, 먹장어 요리

전남 여수시 무선중앙로 5

오전 11시 ~ 오후 9시(수요일 휴무)

061-682-4604


 장어탕, 장어정식, 통장어탕, 장어소금구이, 장어양념구이 등의 메뉴가 있네요.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고 바로 장어탕이 나왔습니다.(밑반찬을 먹다가 찍었습니다...)

 

수도권에서도 장어탕을 많이 먹어봤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같은 음식이 맞나 싶을정도로 다른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국물이 뽀얀느낌? 뭔가 설렁탕 국물처럼 부드러운 느낌? 그런 느낌이 듭니다. 고소하고요!!

 

 또 만족스러웠던 이유 중에 하나는 장어의 토실함!! 장어가 탱글탱글, 토실토실해서 장어만 건져먹을 때도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ㅎㅎ

 정말 맛있게 먹고 매실차 한잔 마시고 나왔습니다.

장어탕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에는 장어구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혹시나 제 블로그 보시고 가서 드셨다가 별로였던 분이 계시다면 꼭 댓글로 남겨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