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꾼입니다.

오늘은 여수맛집 뜰방에 꼬꼬닭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해요.ㅎㅎ

닭이 코스요리로 나온다는 지인의 소개에 가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닭 육회로 시작됩니다. 

닭 육회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 실 것 같은데, 맛있더라고요~!!

그 다음엔 닭 볶음탕(?)이 나옵니다. 보통은 저런 걸 한끼로 먹는데~~ㅎㅎㅎ 

닭 볶음탕도 맛있었습니다!!!

자 이제 메인요리입니다!!! 닭 구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 다음엔 닭 탕(?) 이것도 맛있었구요.ㅎㅎㅎㅎ 글 쓰면서도 군침 도네요

그 다음엔 식사메뉴를 골라서 국수와 죽으로 골라서 먹었습니다.ㅎㅎㅎ

놀라운 건 이렇게 맛있게 먹은 닭 코스요리가? 58,000원!!! 

저는 맛도 좋았지만 가격이 이렇게 저렴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처음에는 일인당 58,000원 일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한 마리에 58,000원!!! 4명이 가면 한 마리 시키면 되더라고요.ㅎㅎ 놀랍지 않나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뜰방에 꼬꼬닭! 추천합니다.

근데 위치가 관광지와는 가깝지 않은 느낌이네요~ 혹시 주변에 가실 일이 있다면 추천!!!

*본 블로거는 직접 먹어보고 맛이 없었던 집은 절대 맛집 포스팅을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