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기가 필요할 때 꼭 기억해야 할 성경구절들입니다. 필요하실 때 외우시며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1. 시편 46편 1절

 "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2. 시편 34편 4~5절, 8절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어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그들이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내었으니 그들의 얼굴은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3. 베드로전서 5장 6~7절

 "그러므로 하나님의 능하신 손 아래에서 겸손하라 때가 되면 너희를 높이시리라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4. 시편 94편 18~19절

 "여호와여 나의 발이 미끄러진다고 말할 때에 주의 인자하심이 나를 붙드셨사오며 내 속에 근심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

 

5. 이사야 41장 13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6. 역대하 7장 14절

 "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약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7. 빌 4장 13절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반응형

8. 여호수아 1장 9절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느니라"

 

9. 이사야 41장 13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10. 시편 27장 1절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11. 신명기 31장 8절

 "여호와 그가 네 앞서 행하시며 너와 함께하사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시리니 너는 두려워 말라 놀라지 말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