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초간단 !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소개합니다.
완성작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준비물은 버섯, 양파, 계란, 햄(고기), 콜리플라워 (없어도될듯해요), 양배추, 치즈 입니다.
야채류와 고기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먼저 버터에 파를 넣고 센불에 볶았어요. 보통 파기름을 내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버터에 볶으니 더욱 더 맛있어요 👍

파의 향이 충분히 올라왔으면

햄, 야채, 양배추, 계란 순으로 넣고 볶아줬어요. 너무너무 쉬워요..!!
전 매콤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썰어넣었구요~~~!

마법의소스 스리라차도 넣었답니다 !!

짠 ㅎㅎ 스리라차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소스에요. 칼로리가 0이라는 사실 !! 매콤해서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린답니다 !! 전 한통 다 써서 큰걸로 하나 더 사려구요 *^^* 다이어터에게 필수품 !!
 스리라차소스구입하려면클릭!!

전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처음 살 땐 작은 용량으로 샀어요. 과연 내가 이걸 언제 다 먹으려나 하는 생각에...
근데, 저 한달만에 작은용량 다 먹구... 오늘 큰용량으로 하나 주문해요 ^^!! 여러분은 처음부터 대용량으로 구매하셔요!! 위의 링크 누르시면 쿠팡으로 연결됩니당 ^^!!

그래서 완성된 저의 도시락은

짜잔 🤗
통에 옮겨담구 모짜렐라 치즈도 얹었어요 !
보냉백에 담아서 회사에 가져간후! 점심시간에 전자렌지 돌리면

요렇게 맛있는 고기야채볶음이 됩니당 ♡
사람들이 김치볶음밥이냐구 물어봤는데, 밥은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구 탄수화물도 야채에서 나오는 정도 밖에 안되서 살은 찌지 않구 속은 저녁까지도 든든한, 저탄고지 다이어트 도시락이랍니다 >.<

여러분 다이어트 도시락 싸는거 어렵지 않아요. 사실 쪼끔 귀찮긴 하지만... ㅜ.ㅜ 살이 빠지는 재미에 즐거워요 !!^^

제가 위의 방법과 동일하게
저녁으로 먹었을 때의 사진도 함께 올릴게요

역시 도시락이 아니구 그릇에 담으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여러분도 맛있는 도시락 만들어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