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도시락의 이름은 오호라 ! 에요 오리와 밤호박이 어울어진 작품입니다 ㅎㅎㅎ
저는 요리라는걸 별로 안해봤는데 요즘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기에 푹 빠져있어요 💞

완성작 보여드릴게요 !


준비물: 훈제오리 200g,  밤호박 작은싸이즈 2개 , 좋아하는 야채, 치즈한장

간단하죠? 저의 다이어트 식단은 늘 간단한것들로 만든답니다. 얼른 내일 먹을거 만들어놓구 자야해서 빨리 할 수 있는것만 해요 !!

자 그럼 어떻게 만들었는지 보여드릴게용

재료를 꺼내고..

호박을 갈라서 안에있는 씨를 빼주었어요. 미니 사이즈여서 이 안에 오리를 넣진 못해요.. 큰 단호박이면 뚜껑을 만들어 안에 넣어도 되겠죠?


요렇게 단호박을 겉에 두르고 안쪽에 오리훈제를 넣었어요.

저 냄비는 #애니쉬 라는 발열 도자기에요. 전자렌지에 넣어서 돌리면 내부 온도가 541도까지 올라간다고 해요 !!
전 이걸로 돼지고기 수육도 15분만에 만들었어요 ㅋㅋ
친척동생이 사용하는거 보고 바로 저도 주문을... ㅋㅋㅋ

애니쉬에 넣고 전자렌지로 8분 돌렸더니
(그냥 그릇에 넣고 돌리면 시간을 조금 더 늘려주세요 !!)


요렇게 기름이 쫘악 빠지고 마치 옥수수 팝콘 냄새 같은 맛있는 냄새가 온 집안에 진동해요 ~~~~ 밤에 다음날거 만드는데 지금 먹고싶은거 엄청 참았어요 ㅠ ㅠ

저는 도시락 용기에 제가 애정하는 양배추를 조금 담구요
오리와 밤호박을 옮기고 파슬리를 뿌려뿌려주었어오ㅓ.


아 ! 그리고 치즈를 빼놓을 수 없죠


이렇게하면 완성 👍❣❣❣

보냉백에 잘 넣고 점심간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보세요 !!
정말 쉽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랍니다 !!

그럼 다음에 또 간단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소개해드릴게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