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저녁을 집에서 먹었어요 ~ 점심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오호라! 오리단호박을 먹었어요.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조금 ! 간단히 먹고싶어서
집에있는 재료들을 꺼내봤어요.

재료: 닭가슴살(저는 다노닭 미니볼을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간단하고 먹기편해서 좋아요 ! ) , 베이컨 2줄, 숙주,계란

팬에 기버터를 올리고

베이컨을 작게 잘라서 넣었어요. 그러는 중에

다노닭을 머끼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었어요 !작게 자르니 양이 엄청 많아보여요 ~~~~!!

같이 익혀주다가 숙주와 계란 한개를 깨뜨려 넣었어용

오늘은 집에서 먹으니까 제가 좋아하는 그릇을 꺼내
포만감을 높여줄 양배추를 깔구요

완성된 요리를 올려줘요!

이렇게만 먹어도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베이컨의 짭짜름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
저는 살짝 매콤한걸 좋아해서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먹었어요

이렇게..... ㅎㅎ 살짝이 아닌가요 ??

너무너무 맛있고 간단한 다이어트식단!! 이었습니다 ㅎㅎ
여ㅓ러분도 탄수화물을 줄이는 저탄수 다이어트 어떠세요 ? 어렵지 않아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