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패삼겹살과 스리라차 소스를 이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저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섭취를 늘려서 체지방을 빼고있어요 ^^

완성된 요리는 바로 이거에요 !
새우와 대패삼겹살, 양배추, 부추를 넣고 볶은건데 저 붉은 소스는 무엇일까요 ?
무려 0칼로리인 마법의 소스 !!!! 스리라차

요 아이가 되겠습니다. 저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당을 줄이고 있는데요 다른 소스들은 다 당이 포함되어 못넣는데
이 스리라차 소스는 정말 사랑입니다 ♡ 매콤하게 맛있는데 0칼로리라니 ~~~~~~!!여러분 모두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용 ㅜㅜ 참고로 저 닭 표시가 있는 HUY FONG 이 제일 맛있다고해요 ^^

오늘 요리의 재료는


대패삼겹살 사진을 깜빡했네요 ^^;
1인분 기준 저는 대패삼겹살 200g을 넣어요!

버터를 두른 팬에 고기와 새우를 넣고 살짝 익혀주었어요

부추와 팽이버섯도 넣구 ~~


양배추도 올려주고~~
대망의 스리랏차~~~~~~♡


저 원래는 요리 다 하고 그냥 뿌려서만 먹었는데요.. 요리할 때 같이 넣어서 익히니까 그 맛이 배가되더라구요 !!!^^ 여러분도 꼭 해보세요 !!!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요렇게 붉게 맛있는 색깔이 되며 완성입니다 !


도시락통에 옮겨서 새우를 위로 올려주면 더 맛있어 보이는건 왤까요? ㅎㅎㅎ 얼른 내일이 되어서 도시락 먹고싶네요 *^^*

여러분 오늘의 뽀인트는 스리랏차 소스를 요리 중간에 넣는것 !!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호구아직 스리라차 소스가 없으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