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 직장인들이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도록 ! 제가 직접 해온 저탄수 고지방 다이어트 도시락을 소개하려합니다.

정말 간단해요 ^^!
완성작 !!!

재료: 가지 1/3 , 양송이버섯 한주먹, 칵테일 새우 대짜리 5개, 기버터 한스푼, 소고기(불고기감) 150g, 양배추 채썬것 마음껏, 슬라이스치즈 1장.
저는 집에있는 야채를 마음껏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저는 요즘 가지가 집에 많았구 양배추는 워낙 좋아해서 끊이지 않게 냉장고에 넣어두거든요 ^^
고기도 대패삼겹, 오리, 돼지 등등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재료 손질 😊

가지를 작게 잘라요~

그리고 버섯, 새우를 꺼내고 고기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요렇게요 !! 이게 재료 손질 끝 !!!

그럼 먼저 기버터 한스푼을 달궈진 팬에 투척 !!

야채, 새우, 버섯을 먼저 볶다가

고기를 넣었어요

이대로 먹으면 간이 안맞을 것 같아서
고기 구울때 뿌리는 허브솔트를 조금 뿌려주었답니다.

그리고 볶 볶 하다가~~~ 전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를 좀 넣었어요!

양배추가 숨이 죽으면 ~~~ 완성 !!
그릇에 옮겨담고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한 그릇에 넣었어요) 치즈를 딱~~~~ 얹어주고 파슬리까지 뿌려주니

두둥 !!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ㅎㅎ

이렇게 한 시간이 저 손이 엄청 느려서 25분 걸렸어요. 이정도면 참 간단해요 ^^!!

내일 저는 여기에 탄수를 조금 더 추가하려고 요즘 제가 애정하는 단호박 에그슬럿을 가져갈거에요 !

넘나 맛있는 밤호박(보우짱) 에그슬럿 ^^ 다음에 만드는 과정도 보여드릴게요 !!

이렇게 만든 도시락이 식으면 ~~~
도시락 가방에 잘 넣어서 가져간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더운날엔, 쿠* 같은 배송업체에서 가져다주는 아이스팩괘 보냉뾱뽁이 (?)를 활용합니다. 저는 집에서 오전 7시 30분에 나오는데 오후 1시까지도 짱짱해요 ^^


여러분들도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으로 싸기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조금씩 도전해보세요 !! 저 정말 요리 못하는데 조금씩 하다보니 재미도 느껴서 내일은 뭘 먹을까 밤에 기대하며 잔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